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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이다예
작성일 2024.09.07
조회수 175

안녕하세요. 여러분~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4팀 마케터 이다예입니다.

오늘은 신제품검색광고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이름만 봐도 어떤 광고인지 감이 오실텐데요 ㅎㅎ



신제품 검색 광고란?

모바일 통합검색에서 제품 및 서비스를 지칭하는 일반 키워드로 검색 시,

검색 결과 상단에 신규 출시 상품 관련 이미지와 동영상, 설명 등의 광고 콘텐츠를 노출하는 상품입니다.



출시한지 180일 이내의 제품/서비스에 한해 집행 가능한 광고 상품이며,

신규 및 리뉴얼 상품임을 강조할 수 있는 신제품검색 전용 템플릿을 활용하여

신상품에 대한 인지도를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



신제품 검색 광고의 특징은?


1. 출시된지 6개월 이내임을 알려주는 문구로

카테고리별 제품/서비스에 특성에 따라 적합한 템플릿을 적용합니다.


2. 총 3가지 유형의 소재로 운영 가능합니다.


노출 영역 및 위치


모바일 검색 결과 상단에 최대 2개의 브랜드의 광고가 노출되며,

플리킹을 통해 첫번째 광고와 두번째 광고를 보실 수 있습니다.


2개 광고는 검색시 번갈아가며 첫화면에 노출되고,

1개 광고만 낙찰 및 노출되는 경우 검색량의 1/2에만 노출됩니다.


자 이렇게 오늘은 신제품 검색 광고에 대해 말씀을 드려봤는데요!

낙찰을 해야 하기도 하고, 소재 검수도 필요해서 신경쓸 부분이 많은 광고인 만큼

혹시 어려우신 부분이나 궁금하신 내용 있으시면

언제든 저 이다예 마케터에게 연락주시면 쉽고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AMPM글로벌 이다예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02-6049-1156

ekdp0810@amp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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