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식 업종, 이거 추천해드립니다 !

작성자 이혜림
작성일 2024.09.09
조회수 194

안녕하세요! AMPM global 이혜림 AE입니다 :)


네이버에는 다양한 광고 종류가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건기식 업종 진행 추천드리는 광고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1. 네이버 검색광고

네이버 검색광고는 사용자가 네이버에서 특정 키워드를 검색 노출되는 텍스트 기반 광고입니다. 건기식은 검색 수요가 높은 카테고리이기 때문에 관련 키워드 광고를 통해 잠재 고객을 효과적으로 유입할 있습니다. 예를 들면, 밀크씨슬, 영양제 추천, 다이어트 보조제 등의 키워드 단가를 높여 상위 노출을 목표로 하면, 구매 의향이 있는 사용자를 효과적으로 끌어드릴 있습니다. 

2. 쇼핑 검색광고

쇼핑 검색광고는 네이버 쇼핑에서 특정 키워드를 검색할 관련 상품이 상단에 노출되는 광고입니다. 쇼핑 검색광고는 제품의 이미지와 가격이 함께 노출되어 구매 전환율이 높습니다. 건기식은 소비자가 제품을 비교하고 구체적인 정보를 찾는 경향이 강하기 때문에 이미지와 가격을 함께 제공하는 쇼핑 검색광고가 효과적입니다.

3.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GFA)

GFA 네이버의 다양한 서비스(블로그, 카페, 네이버 뉴스 ) 배너 형식으로 노출되는 광고입니다. GFA 넓은 사용자를 대상ㅇ으로 브랜딩과 제품 노출을 극대화할 있습니다. 특히 타기팅 기능을 통해 관심사, 나이, 성별 등을 설정해 건기식에 관심이 많은 잠재 고객에게 노출할 있습니다. 예를 들면, 제품에 따라 건강 관련 카테고리나 40 이상 특정 연령대를 타깃으로 하여 효율적으로 광고를 노출할 있습니다.

4. 브랜드 검색광고

브랜드 검색광고는 사용자가 특정 브랜드를 검색할 해당 브랜드의 공식 사이트와 연결되는 광고로, 브랜드명 또는 핵심 키워드 검색 상단에 대형 배너 형태로 노출됩니다. 이미 어느 정도 브랜드 인지도가 형성된 경우, 소비자가 직접 검색할 브랜드 페이지로 연결되어 높은 신뢰도를 구축할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검색광고와 쇼핑 검색광고는 즉각적인 구매 전환을 목표로 한다면 가장 적합하며, GFA 광고는 브랜딩 다양한 연령대 타기팅이 유리하므로 건기식 제품의 특성에 따라 광고 유형을 적절히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해서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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