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판매를 극대화시키는 '신제품검색광고' 1탄

작성자 박사랑
작성일 2024.10.11
조회수 267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박사랑AE입니다.


오늘은 신제품을 출시한 광고준분들이 관심 가질만한 신제품검색광고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NOSP는 보장형 디스플레이 광고로

다른 성과형 광고와는 다르게, 일정 금액을 지불하면 노출 수 혹은 구좌 기간을 보장해드리는데요.

이 부분은 저희 AMPM글로벌 같은 네이버 공식광고대행사만 가능합니다.


NOSP의 장점은

노출보장이 된다는 점인데요.

일정기간동안 네이버 PC 혹은 모바일 지면을 점유해 브랜딩 효과가 가능하며,

스페셜 DA, 타임보드와 같은 메인 광고처럼 네이버의 다양한 지면을 활용할 수 있어

타겟팅 측면에서도 장점이 나타납니다.


그렇다면 신제품검색광고란,

구매의도가 있는 검색 유저에게 최신 콘텐츠를 제공하여 전환을 유도하는 광고로

모바일에서 일반명사 검색시 검색결과 최상단에 노출됩니다.

이 상품은 제품 출시 초기 마케팅에 효과적인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제품검색광고는

1. 제한된 예산을 가지고 최상위 브랜드와 입찰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하기 어려움

2. 메인키워드이 경우 상단을 유지할때 많은 금액 소진

3. 파워링크와 대비해 최상단에 노출되기에 주목도 증대 장점

4. 일주일간 노출 보장이 되어 브랜딩에 유리합니다.


신제품광고의 노출 시점은 출시 6개월(180일)이내의 제품만 가능하고

원브랜드만 집행이 가능하며, 이미지는 3개의 이미지가 자동 전환 노출됩니다.

카탈로그 및 리뷰페이지로 상세보기 및 신제품 리뷰링크 중 1가지는 필수라고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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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시간에는 과금 방식 및 전후로 효과적인 마케팅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더 자세한 집행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하단의 상담을 통해 문의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AMPM글로벌 | 광고퍼포먼스본부 3팀 박사랑 대리




TEL. 02-6049-4497




E-MAIL. love422@ampm.co.kr




KAKAO. lovely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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