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파워링크 한두칸 상위노출 차이로 달라지는 효율
작성자 강지수
작성일 2024.10.11
조회수 585
- 검색 이용자수가 가장 많은 포털인 네이버!!
- 키워드에 따라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상위노출로 많은 사용자들에게 광고 할 수 있는 파워링크!
- 파워링크에 대해서 알아야 할게 많지만 그 중에서도 확장소재에 대해서 말씀 드리려고 합니다.
- 좀 더 많은 지면 범위에 노출 되기 위해서 또는 다양한 매력적인 정보를 통해 클릭을 유도 할 수 있고
- 다른 경쟁 업체사들과 차별화를 두기 위해 필수적으로 관리 해야하는 확장소재!!
- 너무 중요한거 다들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 하지만 위에 사진처럼
- 열심히 확장소재 추가하고 관리 했지만 지면에 안보여지게 되면 너무 억울하겠죠?
- 그래서 지면에 잘 보여지고 있는지 중간중간에 잘 보셔야 합니다
- 혹시라도 내 업체가 파워링크 첫페이지에 있지만
- 순위에 밀려 하단에 노출되고 있다면 확장소재가 간소화 되서 보여진다는 사실!!!
- 알고 계시나요?
- 그런 경우 '더보기'를 눌러서 봐야 내가 지정 했던 확장소개가 온전하게 보여지게 됩니다
- 때문에 우리가 조심해야 할 부분은 확장소재가 잘 보여지게 하기 위해서
- 파워링크 하단으로 순위가 내려가지 않게 해야하고
- 네이버 지면 첫페이지에서 밀려나지 않게 관리를 꼭 해주셔야
확장소재에 대한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확장소재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과 순위에서 밀려나지 않게 하기 위해
어떤 전략을 세울지
문의 주시면 상담 도와드릴게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