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파워링크 올리기만 하면 끝? -2편-

작성자 한영빈
작성일 2025.04.11
조회수 149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한영빈마케터입니다.


이전 글에 이어서,
네이버 검색광고 "파워링크 그냥 올리면 끝?"  2편을 말씀드리겠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파워링크 광고의 진짜 성과는 랜딩페이지에서 결정됩니다.


많은 광고주분들이 파워링크 키워드와 문구에만 집중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물론 중요합니다 그러나,


방문자가 광고를 클릭한 뒤 도착하는 랜딩페이지(홈페이지)”설득력이 없다면, 클릭은 비용일 뿐입니다.


이점을 꼭 유의해 주셔야 합니다.


방문자는 첫 3초 안에 사이트에 머물지, 떠날지를 결정합니다.


그래서 중요한 것은 홈페이지(랜딩페이지)의 첫인상입니다!


<오늘은 성과 나는 홈페이지의 7가지 핵심 요소>


알려드리겠습니다.


1.     매력적인 헤드라인과 서브 문구


첫 화면에서 이곳은 어떤 가치를 주는가?”를 전달해야 합니다.


가령 몸과 마음의 균형, 지금 OO요가에서 시작하세요


è  여기서 지도자의 경력, 프로그램의 전문성을 요약한 서브 카피를 더하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2.    
전문성 강조 섹션


è  강사진의 사진, 자격증, 수업 철학 등 왜 여기서 배워야 하는가를 보여주세요.


3.    
시설 이미지 강조


è  고화질 사진으로 쾌적함, 채광, 청결함을 어필하세요.

특히 우리 공간만의 특별함이 있다면 더욱 강조해야 합니다.


4.    
맞춤형 프로그램 구성


è  초보자/산전산후/명상 중심 등 대상별 프로그램을 나눠 설명하고, 간결한 소개 문구로 설득력을 더하세요.


5.    
실제 후기와 리뷰

è  별점, 수강생 후기, 사진, 인터뷰 영상 등은 신뢰도를 높이는 강력한 무기입니다.


6.    
명확한 CTA

è  무료 체험 신청”, “상담 예약버튼은 눈에 띄고 빠르게 클릭 가능해야 합니다.

 당연히 모바일 유저들을 위한 UX 최적화도 필수입니다.

 

7.     위치 및 접근성 정보

è  지도, 주차안내, 지하철 출구 번호까지 명확하게 안내, 오프라인 방문을 쉽게 유도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결론>

광고는 시작일 뿐이고, 홈페이지는 설득의 무대입니다.


위의 7가지를 갖춘다면 파워링크 광고의 효과는 두 배, 세 배로 달라질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광고 진행하시거나, 홈페이지 구성하실때 도움이 필요하신 광고주분들은 

언제든지 하단의 상담신청 또는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언제든지 답변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AMPM글로벌 한영빈마케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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