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퍼널 광고 전략 가이드: 구글 디멘드젠
작성자 차지은
작성일 2025.05.12
조회수 54
검색 없이 구매하는 고객,
어떻게 유입시키겠습니까?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차지은 AE입니다.
마케터 프로필에서 더 많은 글 보기
Youtube나 G-mail을 사용할 때
전에 검색했던 상품이 광고 배너로
떠다니는 것을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이것이 바로 디멘드젠 캠페인입니다.
DemandGen Campaigns라는 이름에 걸맞게
광대한 네트워크에서 수요를 생성하는 캠페인인데요.
핫한 광고 지면인 만큼
꼭 아셔야 하는 것만 준비했습니다.
디멘드젠 광고, 왜 해야 할까?
✅월간 사용자 30억
명으로 도달 가능성 UP!
✅다른 플랫폼에 비해 신뢰도가 높은 지면
✅구글 AI를
통해 맞춤화 된 광고
어떻게 작동하나요?
✅광고 위치: YouTube,
Discover, Gmail
✅전략적 타겟팅:
과거 구매 이력/웹사이트 방문/비디오 시청
✅입찰 및 측정:
CTR 최대화 전략, 캠페인 성과 측정으로 효과 극대화
디멘드젠, 광고 유형은?
✅단일 이미지 광고: 단일 이미지로 광고 게재
✅동영상 광고:
단일 동영상으로 광고 게재
✅캐러셀 이미지 광고: 여러 이미지가 포함된 캐러셀로 광고 게재
타겟을 알고
관심을 만들고
전환을 유도하는 구조
- 그게 디멘드젠입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