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퍼널 광고 전략 가이드: 구글 디멘드젠

작성자 차지은
작성일 2025.05.12
조회수 54


검색 없이 구매하는 고객,

어떻게 유입시키겠습니까?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차지은 AE입니다.

마케터 프로필에서 더 많은 글 보기





Youtube나 G-mail을 사용할 때

전에 검색했던 상품이 광고 배너로

떠다니는 것을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이것이 바로 디멘드젠 캠페인입니다.

DemandGen Campaigns라는 이름에 걸맞게

광대한 네트워크에서 수요를 생성하는 캠페인인데요.



핫한 광고 지면인 만큼

꼭 아셔야 하는 것만 준비했습니다.




디멘드젠 광고, 왜 해야 할까?

월간 사용자 30억 명으로 도달 가능성 UP!

다른 플랫폼에 비해 신뢰도가 높은 지면

구글 AI를 통해 맞춤화 된 광고

 


어떻게 작동하나요?

광고 위치: YouTube, Discover, Gmail

전략적 타겟팅: 과거 구매 이력/웹사이트 방문/비디오 시청

입찰 및 측정: CTR 최대화 전략, 캠페인 성과 측정으로 효과 극대화

 


디멘드젠, 광고 유형은?

단일 이미지 광고: 단일 이미지로 광고 게재

동영상 광고: 단일 동영상으로 광고 게재

캐러셀 이미지 광고: 여러 이미지가 포함된 캐러셀로 광고 게재

 


타겟을 알고

관심을 만들고

전환을 유도하는 구조

- 그게 디멘드젠입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eunju31@ampm.co.kr
마케터 소개보기
정은주 AE
TEL. 02-6049-4209
E-mail. eunju31@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