촬영 조명 업종인 "A"사의 문제점 파악 후 개선점 도출 사례

작성자 김은식
작성일 2024.06.12
조회수 233

안녕하세요 AMPM 광고퍼포먼스 1팀 김은식 마케터입니다

촬영 조명 업종인 "A"사의 문제점 파악 후

개선점 도출한 사례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 업종 : 촬영 조명
  •        월  예산 : 50만원
  •                          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  ROAS : 평균 300%
  •      KPI : 1000% 

  • [ 이관 전 문제점에 따른 개선 사항 ]

  •  1.  파워링크


    -> 생성되어 있는 그룹이 10가지 이지만,  관리가 되지 않아 광고비 누수 진행

    -> 다차원 보고서를 통해 효율있는 그룹 이외 모두 OFF 


    2.  쇼핑광고

    -> 노출과 객단가에 비해 입찰가 매우 낮게 설정

    1. 입찰가를 높여 테스트를 진행하고 싶었지만, 광고주의 반대로

    기존 1500->2110원으로 진행


     2.품질지수 영향 때문에, 하루 한번 씩 새로 생성

    스튜디오, 옷, 쇼핑몰, 상품으로 그룹나누어 효율 체크 후 

    스튜디오, 옷으로만 진행



    이관 전의 문제점 파악 후 개선점 도출한 사례입니다.

    추후 개선된 성과 데이터 공유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문제점에 따른 해결 방안 말씀드린  AMPM 한규태 대리였습니다.

    추가적인 질문 사항이나 상담을 원하신다면 하단으로 연락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eunsik153@ampm.co.kr
전화문의
02-6049-4281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