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AMPM Global 홍승택입니다
구글 타겟팅은 크게 3가지로 분류됩니다.
1. 잠재고객 타겟팅
2. 콘텐츠 타겟팅 (주제, 키워드, 게재위치)
3. 리타겟팅
업종과 목표에 따라 다소 상이할 수는 있지만
광고 초기에는 성과 확인을 위한 데이터 모수가 확보되어 있지 않아
잠재고객/주제/키워드/게재위치로 타겟 그룹핑을 진행합니다.
이를 위해 셋팅 전 스크립트 설치는 필수이며 리타겟팅은 일정 데이터 모수 확보 이후에 기존 타겟 그룹핑과 별도의 캠페인으로 진행합니다.
이후에 진행되는 성과에 따라 타겟 상세 설정값들을 수정해나가며 진행을 하게 됩니다~!
각 캠페인별 세부 타겟 전략은 내용이 너무 길어질 수 있어
자세한 내용은 02-6049-4615로 연락주시면 상세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
안녕하세요~ AMPM Global 홍승택입니다 구글 타겟팅은 크게 3가지로 분류됩니다. 1. 잠재고객 타겟팅 2. 콘텐츠 타겟팅 (주제, 키워드, 게재위치) 3. 리타겟팅 업종과 목표에 따라 다소 상이할 수는 있지만 광고 초기에는 성과 확인을 위한 데이터 모수가 확보되어 있지 않아 잠재고객/주제/키워드/게재위치로 타겟 그룹핑을 진행합니다. 이를 위해 셋팅 전 스크립트 설치는 필수이며 리타겟팅은 일정 데이터 모수 확보 이후에 기존 타겟 그룹핑과 별도의 캠페인으로 진행합니다. 이후에 진행되는 성과에 따라 타겟 상세 설정값들을 수정해나가며 진행을 하게 됩니다~! 각 캠페인별 세부 타겟 전략은 내용이 너무 길어질 수 있어 자세한 내용은 02-6049-4615로 연락주시면 상세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