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픽셀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작성자 낙타꼬리
작성일 2024.04.17
조회수 1650
주제 : SNS광고
메체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업종 : 기타

안녕하세요. 마케팅 회사에 다니고 있는 퍼포먼스 마케터입니다.

저희는 현재 프렌차이즈에 관심을 두고 있는 사람을 뽑기위해 목표를 잠재고객&트래픽(랜딩페이지)로 전환시키고 있습니다.


잠재고객에 대해서는 잘 알고 있으나, 랜딩페이지 관련해서는 잘 알고 있지 못해서 몇 가지 궁금한 사항들 남깁니다.

픽셀을 심을 때 ,

1. 표준 이벤트 코드는 랜딩페이지 어디에  복붙하면 될까요? 이것 또한 head 바로 밑에 넣으면 되는걸까요?


2. 저희는 잠재고객 신청한걸 결과치로 보고싶으면 랜딩페이지에 fbq("track','Lead'); 이렇게만 추가해서 넣으면 자동으로 작동되는 걸까요?


3. 만약 잠재고객말고도 다른 이벤트 총 4~5개 정도를 심으려고 한다면, 해당되는 픽셀만 넣어두면 셋팅되는게 맞는지? 아니면 하나씩 픽셀 추가해서 진행해야하는 궁금합니다.


4. 사내 개발자가 있긴한데 어떻게 하라고 요청하면 되는지를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 픽셀 부분은 아예 몰라서 기초 질문드려 죄송합니다.


나중에 세부적인 내용+ 예시까지 들어주시는 글도 올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 파일


댓글

1

홍승택 마케터2024.05.29 13:50

안녕하세요 ampm global 홍승택 대리입니다. 질문주신 부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1,2 Q. 표준 이벤트 코드는 랜딩페이지 어디에 복붙하면 될까요? 이것 또한 head 바로 밑에 넣으면 되는걸까요? 표준이벤트 코드는 페이스북 기본 픽셀 내에 삽입해주시면 됩니다 예시로 메타 전체 기본픽셀은 다음과 같이 구성이 되어있는데 다음과 같이 이벤트가 발생되는 페이지 픽셀 기본코드 아래에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