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배달의민족마케팅 사례

작성자 신유리
작성일 2021.11.12
조회수 1455
thumb-nail

업종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앱설치, 첫구매, 재구매 전환 극대화

집행매체

네이버/다음/구글 검색광고

집행성과

앱설치, 첫구매, 재구매 평균 전환율 48% 성장 및 평균 전환당비용 31% 절감

홈페이지

http://ampm.co.kr/ae-khi/reference/265

운영전략

· 시의성을 반영한 키워드 추가 운영을 통해 유입량 증대 · 전환 부문에서 고효율을 보이는 키워드의 적극적인 키워드 확장 및 순위 상향 운영 · 키워드 성과 판단 기준 : 클릭율 & 전환율 · 광고비 대비 전환 수 상승을 위해 ‘지역’ 관련 키워드 적극적인 입찰 조정 (저럼한 CPC, 높은 전환율)

댓글

0

이전글
하나투어마케팅 사례
2021.11.23
다음글
Y사
2021.11.11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fbf1@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