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마케팅 사례
작성자 신유리
작성일 2021.11.23
조회수 898
업종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홈페이지 유입 극대화
집행매체
네이버검색/브랜드검색광고, 포털/네트워크배너광고, SNS광고
집행성과
이관 전 DA 매체 평균 CTR 0.3%에서 이관 후 평균 CTR 1.5% 상승, 이관 전 대비 포털 내 브랜드 언급량 약 250% 증가
운영전략
- 정확한 정보 전달을 위한 가독성 극대화 목표의 배너 디자인
- 홈페이지 내 오픈된 여행 기획전 별로 컨셉에 맞는 이미지 제작
- 기획전에서 제공되는 경품, 쿠폰, 할인의 요소 강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