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광고 / META광고 특징 알아보기!!(2)

작성자 정재일
작성일 2024.11.12
조회수 231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정재일AE입니다




지난 시간에는 SNS광고 / META광고의 다양한 특징에 대해 알아보았죠?



오늘은지난시간에 알아본 특징 중


META광고의 다양한 형식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1. 이미지 형식





이미지 형식의 광고는 가장 기본적인 광고 형식이에요


단일 이미지 만으로 광고를 진행 하는데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의 피드에 게시글 형태로 노출되는 광고랍니다


제품과 관련된 문구를 함께 사용 할 수 있는 특징이 있어요






2.동영상 형식






마우스 포인터가 올라가면 영상이 재생되는 광고형태를 말해요


페이수북이나 인스타그램의 릴스나 스토로 노출 될 수 있어요


동영상 광고는 보다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고


광고 속에 스토리텔링을 담아


소비자들에게 보다 효과적인 광고를 진행할 수 있어요







3.슬라이드 형식






슬라이드 형식의 광고는 최대 10개의 소재가 등록이 가능해요


이미지나 동영상에 비해 보다 다양한 광고를 진행 할 수 있으며


각각의 소재마다 다른 렌딩 페이지 설정을 통해


제품의 다양한 노출이 가능하답니다







4. 컬렉션 광고


        


대부분의 SNS이용자들은 모바일을 통해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을 이용해요


컬렉션 광고는 광고 하고자 하는 제품을


모바일에서 컬렉션 형태로 노출 시키는 광고입니다






5. 인스턴스 경험






모바일에서 브랜드, 제품 및 서비스를 광고 할 때


사용자가 기기를 터치 시


펼처지는 전체 화면 환경입니다


인스턴스 경험을 만들어 소비자에게 다양한 메시지를


전달 할 수 있어요









오늘은 이렇게 SNS광고 / META광고의 형식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다음에는 SNS광고 / META광고의 캠페인 전략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이상AMPM글로벌 정재일AE였습니다 :)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flameyouth@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