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광고 / META광고 캠페인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정재일AE입니다
지난시간에는SNS마케팅의형식에대해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은지난시간에이어서
META광고의캠페인 목표에대해구체적으로알아보겠습니다!
META광고에는총6가지의캠페인 목표가있어요
1.인지도
광고하고싶은브랜드를 ‘인지’ 시키려는목적의경우
사용하면좋은캠페인입니다!
초기브랜드라인지도가낮은경우
인지도캠페인을이용하면좋겠죠?
트래픽 광고처럼 소재에 랜딩페이지를 사용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노출당 비용이
트래픽 캠페인과 비교하였을 때는 높은 편이에요
2.트래픽
광고를클릭하게되면소비자들은
랜딩페이지로이동하게됩니다
트래픽을캠페인으로설정하게될경우
클릭을잘하는소비자들에게해당광고가노출되어
웹사이트의트래픽을높이는데효율이좋아요!
전환 캠페인 대비 낮은 비용이 장점이에요
개인 웹페이지가 없는 스마트스토어와 같은 온라인스토어는
픽셀 활용이 불가능 함으로
대부분 트래픽 캠페인을 활용해요
3.참여
광고에노출된소비자들의
좋아요수, 조회수, 메시지등의다양한참여를통해
응답율을높일수있어요
광고를하려는브랜드에대한
‘팬덤’을높이려는목적으로사용됩니다
4.잠재고객
제품과서비스에대한
전환가능성이 있는소비자를찾는캠페인이에요
고객의다양한정보를수집할 수 있는광고캠페인입니다
별도의랜딩페이지없이
DB를수집할수있다는특징이있어요
5.
앱홍보
앱을다운로드하고사용할고객을찾는캠페인이에요
특정앱을사용하는소비자에게관련된광고나 이벤트를노출시키거나
특정 앱을 설치 하게 하는게끔 하는 것이 목표인
캠페인상품이라생각하시면되는데요
캠페인집행전에 픽셀과 SDK 구축이필수라는특징이있습니다
6. 매출
쇼핑몰광고에서많이이용하는캠페인으로
해당제품과서비스에대한높은전환율을기대하는
목표를 가진 캠페인이에요
앱홍보와마찬가지로 픽셀과 SDK 구축이필수랍니다
구매 이력이 있거나, 관련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 할 가능성이
높은 소비자들에게 광고를 노출 시켜요
어떤 소재를 등록 하였는지가
결과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캠페인이기도 하답니다
오늘은이렇게 SNS광고 / META캠페인 목표들에대해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는 META광고 구매유형에 대해 알아볼게요
이상AMPM글로벌정재일AE였습니다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