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광고 예산, 얼마나 써야 해요? 효율적인 예산 전략

작성자 박수진
작성일 2024.11.15
조회수 127
  1. 안녕하세요 여러분, AMPM 글로벌 퍼포먼스 마케터 박수진입니다!


    오늘은 광고주분들이 가장 많이 물어보시는 질문,

    광고하려면 예산 얼마나 필요한가요?”라는 질문에 답변을 해드리겠습니다.



    출처: 네이버 포스트


    답변을 하기 전에 저 또한 광고주님께 여쭤보고 싶습니다!

    예산 얼마나 생각하고 계세요?


    저희 마케터들은 예산 견적을 내는 것보다, 가용 가능한 예산 안에서

    최대 효율을 낼 수 있는 전략을 짜고 집행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물론 광고주님이 검색 광고랑 메타 광고 동시 집행하려면 얼마 필요한가요?라고

    여쭤보시면 대략적인 견적은 내드리지만 광고는 무조건 비싸겠지? 하고

    겁먹으실 필요가 없다는 말씀입니다!


    덧붙여, 광고 목적에 따라 사용되는 매체와 전략이 다른데

    예를 들면, 구매 전환이 목적인 경우, 유입인 경우, 노출 수인 경우 등

    미리 목적을 생각하고 오신다면 훨씬 도움이 되겠죠!?

    `

    광고 예산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희는 항상 광고비 대비 최고의 효율을 내는

    전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제 예산 얼마 써야 해요?”라는 고민은 그만!!

    저의 답변은 광고주님이 사용 가능 하신 만큼이요입니다.

     

    어떤 매체를 써야 효과적일지, 무료로 상담 가능하니

    아래 연락처로 편하게 문의주세요~!


    그럼 지금까지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4팀 마케터 박수진이었습니다!

    02-6049-2427

    sujinpark@ampm.co.kr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flameyouth@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