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지수 하락 방어하는법
작성자 문재상
작성일 2024.11.18
조회수 183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문재상 AE 입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많은 광고주분들이 사용하고 계신데요,
검색광고에서 품질지수 관리를 해야하는 이유부터, 간단히 설명드리겠습니다.
1. 광고비 대비 효율이 좋지 않다.
2. 입찰가 대비 노출 순위가 낮다.
여러 광고주분들이 광고를 집행하며 겪은 문제일 것 같습니다.
이런경우에는 품질지수가 3칸 혹은 2칸까지 떨어진 경우일 수 있겠는데요,
그렇다면 품질지수, 어떻게 관리해야할까요?
품질지수, 이렇게 관리하셔야 합니다.
- 1. 정확한 카테고리 설정
- 2. 상품에 맞는 상품명, 설정된 키워드
- 3. 클릭을 부르는 썸네일 이미지
- 4. 쿠폰 할인, 무료배송등의 추가 홍보문구
- 5. 잘 준비된 상세페이지
- 6. 제외 키워드의 설정
- 7. 시간, 기기, 성별의 분리
다음과 같은 요소들을 통해, 효율적인 품질지수 관리를 할 수 있겠습니다.
이를 통해 성공적인 광고 효율 개선이 있으시길 바랍니다.
품질지수를 올릴 수 있는 키워드, 제외 키워드 설정 등의 더 자세한 사항은
AMPM 글로벌의 문재상 AE에게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