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A가 뭔데요?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정재일AE입니다
GFA광고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이 GFA광고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GFA광고(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란 무엇인가?
GFA광고(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란 네이버 자체에서 진행하는 배너광고로
네이버
모바일 메인, 네이버 밴드, 네이버 카페 등
네이버가 보유하고 있는 지면들에 광고를 노출하는 형식의 광고에요
일반적인
배너광고 외에도
동영상이나
네이티브형, 슬라이드형 등의 다양한 광고 소재를 이용할 수도 있어요
출처 : 네이버 통합 광고주센터
GFA는 다양한 타겟팅 조합을 통한 타겟팅은 물론
특정 이벤트를
발생시킨 소비자를 대상으로
리타겟팅이
가능하다는 점도 큰 장점이에요
최근 네이버에서도 AI를 적극 활용한 광고 노출을 지향하고 있는데요
특정 제품 및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을 타겟팅 하여 광고가 노출되면
각 소비자들은
개인화된 화면을 통해 노출된 GFA광고를 접할 수 있게 됩니다.
적절한
소재를 통하여 소비자의 흥미를 충분히 끈다면
소비자의 유입을 이끌어 낼 수 있는거죠!!
그러나
반대로 소비자의 시선을 끌지 못한다면
광고는 효율이 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다양한 소재를 이용하여 A/B테스트를 진행하는데요
이를 통해 보다 적절하고 효과적인 소재를 선택하여
제작한 디자인과 문구로 광고를 진행해야합니다.
이번에는
이렇게 네이버 GFA 광고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더 다양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AMPM글로벌 정재일AE를 찾아주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