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파워링크 광고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정재일AE입니다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파워링크
광고는 SA광고 중 하나로 무분별한 타겟이 아닌
특정 키워드와
관련된 정보를 검색한 사람들에게 노출이 되기 때문에
클릭률이
높은 특징을 가진 네이버 광고 상품이에요
오늘은
파워링크 광고의 장점과 진행 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의 장점
앞서 언급한 네이버 최상단 노출로 인해
상품을 검색한 고객에게 가장 많이 상품이 노출된다는 점으로 인한
높은 클릭률이 파워링크 광고의 장점입니다
여기에 조금만 랜딩페이지를 신경쓴다면
높은 전환율로도 이어질 수 있겠죠?
또한 원하는 소재나 광고 문구를 활용하여
맞춤형 광고가 집행 가능하답니다
파워링크 등록 방법
캠페인
생성에서 파워링크 유형을 클릭해요
1~30자 이내의 캠페인 명을 입력하고, 하루 예산을 설정 합니다
이후 그룹 셋팅에서 url을 입력하고
비즈채널과 사이트의 이름을 작성합니다
다음으로 광고에 노출되기를 원하는
키워드와 소재를 추가하고 저장합니다
연관키워드 조회를 통해 추가할 키워드를 바로 선택할 수도 있어요
이렇게 셋팅을 완료하면 끝난 것이 아니라
셋팅을 통한 데이터 분석과, 분석 결과를 통해
적절한 키워드와 소재 수정과 입찰가 조정을 통하여
효율적인이고 지속적인광고 운영이 필요하답니다
이번에는
이렇게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더 다양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AMPM글로벌 정재일AE를 찾아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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