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분 보고 사는 시대, ‘화해’ 없이 뷰티마케팅 하지 마세요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마케터 조가현입니다.
그렇다면 화해 주요 광고상품 몇가지만 소개시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1. 꼼·평·단(꼼꼼한 뷰티 평가단)
화해 유저들이 2주간 제품을 사용한 후에 앱 내에서 사용화장품에 관한 리뷰를 작성 하는 상품으로
앱 상세 화면으로 접속시에 유저들의 정확한 리뷰를 누적 시킬수 있습니다.
그럼 이 광고상품을 추천했을때 시너지가 날수있는 브랜드는 어떤곳 일까요 ?
- 솔직하고 신뢰도 높은 제품리뷰를 확보하고 싶은 브랜드
- 소비자 VOC(고객의소리) 를 신제품 개발/마케팅에 반영하고 싶은 브랜드
- 리뷰응 통해 외부 자사 마케팅 채널에 활용하고 싶은 브랜드
EX) S사 우수 집행 사례
천연 원료 중심의 기초 화장품 브랜드인 S사는 브랜드 인지도가 낮았지만,
‘꼼평단’ 광고를 총 22회 집행하며 유저들에게 제품을 반복적으로 노출시켰습니다.
그 결과, 앱 내 평점과 리뷰가 급증하며
ROAS 720% 상승, 순위는 663위 → 1위로 도약하는 성과를 이뤄냈습니다.
브랜드가 지닌 본질적 퀄리티에 집중하면서도, 실소비자의 평가를 바탕으로
신뢰 기반의 바이럴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낸 사례입니다.
S사는 제품 자세에 대한 퀄리티의 자부심을 바탕으로 광고매체를 잘 활용하여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바이럴 하였고
그를통한 소비자 반응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하는것이 가능해졌습니다.
※ 꼼평단 당첨자 진행인원에 따라 단가 선정
2. 통합 이미지 배너
총 6개의 화해 유저 주요 경로에 이미지 배너를 반복적으로 노출하는 배너 상품으로,
뷰티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업종에서 브랜딩 할수도 있고 높은 랜딩페이지 유입이 가능합니다.
총 5구좌에서 1주동안 노출이 가능하며
뷰티/헬스케어/커머스/가전,가구/패션 등 문의 후 업종 상관없이 집행이 가능 합니다.
화해는 ‘진짜 소비자’의 리뷰와 선택이 모여 브랜드를 키우는 플랫폼입니다.
정밀 타겟팅, 리뷰 기반 신뢰 확보, 실제 구매로 이어지는 구조가 장점입니다.
신뢰성과 공정성을 중점으로 하는 뷰티 어플 화해, 실 소비자가 평가 하기에 잠재고객들에게 인정받은 매체입니다.
단순 노출이 아닌, ‘신뢰 → 구매’로 이어지는 캠페인을 함께 설계해드리겠습니다.
하단의 연락처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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