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벤트 마케팅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4.11
조회수 58

"이벤트 마케팅" (이)란?

이벤트 마케팅이란? : 기업이나 브랜드의 가시성을 높이고 소통할 수 있는 효과적인 마케팅 기법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잠재고객을 행사에 참여하게끔 유도해 상품 또는 서비스를 소개하고,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이끌어내는 마케팅 전략입니다. 기존 고객을 대상 혹은 잠정적인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합니다. 제품이나 서비스 홍보를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이벤트를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마케팅의 장점은? - 소비자와 상호작용을 통해서 결과도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음. - 우리 브랜드와 고객 간 강력한 연결과 경험을 창출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신뢰를 구축하는 데에 도움을 줌. # 이벤트 마케팅의 리스크는? - 비용이 많이 들고 오히려 매출로 유의미하게 결과가 이어지지 않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리스크가 다소 높을 수 있음. # 이벤트 마케팅 특징은? . 잠재 고객에게 회사의 제품 제공에 대해 교육하기 위해 전시자로서 이벤트에 참석할 수도 있습니다. - 제품 출시 이벤트, 브랜드 홍보 이벤트, 고객 감사 이벤트, 사회적 이벤트 등 다양한 종류로 진행할 수 있음.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이전글
인공지능 마케팅
2024.04.11
다음글
엔티티 링킹
2024.04.11
김한아 마케터에게 컨설팅받기
02-6049-1150
카카오 오픈채팅인스타그램유튜브블로그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