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인디케이터 마케팅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4.11
조회수 61

"인디케이터 마케팅" (이)란?

인디케이터 마케팅이란? : 소비자 편의를 높이기 위해 제품 사용의 최적 시기나 상태를 알려주는 상품 판매 활동을 의미합니다. *indicator: 일의 사정, 혹은 현황을 나타내는 지표를 의미. 특정 제품의 현 상황을 지표로 알려주어 소비자의 구매 시기를 전달해주는 마케팅 기법입니다. 다시 말해, 소비자에게 제품의 상태를 알리는 마케팅 기법입니다. # 인디케이터 특징은? - 소비자들은 제품에 부착된 인디케이터 알림에 따라서 제품을 언제 사용할지, 언제 교체할 지 알 수 있음. - 이를 통해 소비자 만족 및 제품의 시장 경쟁력을 높일 수 있음.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이전글
인텐트 마케팅
2024.04.11
다음글
인공지능 마케팅
2024.04.11
김한아 마케터에게 컨설팅받기
02-6049-1150
카카오 오픈채팅인스타그램유튜브블로그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