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전략 계획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4.11
조회수 63

"전략 계획" (이)란?

전략 계획은 일반적으로 2~5년에 걸친 전략적 기간에 걸쳐 미션, 목표 및 목적을 꼼꼼하게 도표화하는 조직의 중추적인 노력으로 정의됩니다. 이 포괄적인 로드맵은 현재의 조직 환경을 세심하게 고려하여 현행 법률의 복잡성, 역동적인 비즈니스 환경, 제품 포트폴리오, 부서별 역학 관계, 예산 자원의 현명한 배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것입니다. 이러한 중요한 요소를 종합하여 전략 계획은 조직이 적응력과 선견지명으로 비전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안내하는 나침반이 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이전글
전환마케팅
2024.04.11
다음글
잠재고객
2024.04.11
김한아 마케터에게 컨설팅받기
02-6049-1150
카카오 오픈채팅인스타그램유튜브블로그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