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입찰가중치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4.12
조회수 66

"입찰가중치" (이)란?

입찰가중치란? : 말 그대로 입찰가에 대한 가중치를 의미해요. 네이버 검색광고에서 많이 사용하는 용어로, 광고주의 전략에 따라서 광고 영역별로 입찰가를 조정할 수 있어요. 그룹 전략 설정 페이지에서 광고 영역별로 광고 노출을 결정하거나, 입찰 가중치를 10%~500%로설정할 수 있어요. 설정한 가중치에 따라서 영역별 입찰가와 노출순위가 달리지고, 이를 통해 중점적으로 광고를 집행할 영역과 그렇지 않은 영역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요.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이전글
신청수
2024.04.12
다음글
인플루언서 마케팅
2024.04.12
김한아 마케터에게 컨설팅받기
02-6049-1150
카카오 오픈채팅인스타그램유튜브블로그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전화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