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가중치
작성자 문희연
작성일 2024.04.12
조회수 5
"입찰가중치" (이)란?
입찰가중치란?
: 말 그대로 입찰가에 대한 가중치를 의미해요.
네이버 검색광고에서 많이 사용하는 용어로,
광고주의 전략에 따라서 광고 영역별로 입찰가를 조정할 수 있어요.
그룹 전략 설정 페이지에서 광고 영역별로 광고 노출을 결정하거나, 입찰 가중치를 10%~500%로설정할 수 있어요.
설정한 가중치에 따라서 영역별 입찰가와 노출순위가 달리지고,
이를 통해 중점적으로 광고를 집행할 영역과 그렇지 않은 영역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