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유사문서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4.12
조회수 6

"유사문서" (이)란?

온라인상에서 유사한 내용을 담고 있는 웹페이지, 블로그 등의 웹 컨텐츠를 일컫는다. 유사문서가 많아지는 경우, 포털에서는 검색하는 사람들은 비슷한 컨텐츠를 계속 봐야하기 때문에 네이버에서는 비슷한 컨텐츠는 원본을 제외하고 검색에서 제외시키는 [유사문서 정책]을 시행하기도 했다. 새로운 컨텐츠를 생산하기 어려운 블로거들이 이러한 유사문서를 많이 생산하는데, 이러한 내용이 누적되면 검색 결과에 불리하게 작용된다.

댓글

0

이전글
유입마케팅
2024.04.12
다음글
영향력 마케팅
2024.04.12
김한아 마케터에게 컨설팅받기
02-6049-1150
카카오 오픈채팅인스타그램유튜브블로그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