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A/B 테스트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3.28
조회수 56

"A/B 테스트" (이)란?

광고에서 빠질 수가 없는 단어죠! A/B 테스트는 두 개 이상의 대안을 비교하여 최선의 것을 선택하기 위한 실험적인 마케팅 기법입니다. 비교를 통한 성과 분석과 정량적인 결과 도출로 효과적인 개선사항을 얻어낼 수 있는데요. 예를 들어 광고 소재의 효율 비교를 위해 A소재와 B소재의 문구는 동일하게, 이미지는 다르게 광고를 했을 때 B소재를 사용한 광고에서 전환이 더 많이 일어난다면 A/B 테스트를 통해 B소재의 효율이 더 좋다는 것을 도출해 낸 것이죠.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이전글
PV
2024.03.28
다음글
세부 키워드
2024.03.28
김한아 마케터에게 컨설팅받기
02-6049-1150
카카오 오픈채팅인스타그램유튜브블로그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전화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