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UV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3.28
조회수 54

"UV" (이)란?

UV는 순 방문자 수를 의미하는 Unique Visitor의 약자로, 웹사이트에 방문한 사용자 수를 말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마케팅 인사이드' 사이트에 접속한 상태에서 새로운 탭을 열어 '마케팅 인사이드'에 다시 들어오거나 '마케팅 인사이드'에 있는 여러 페이지를 구경하더라도 UV는 1로 찍히게 됩니다.
# 방문자 수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이전글
시장포지셔닝
2024.04.11
다음글
PV
2024.03.28
김한아 마케터에게 컨설팅받기
02-6049-1150
카카오 오픈채팅인스타그램유튜브블로그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전화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