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SERP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5.01
조회수 57

"SERP" (이)란?

검색엔진 결과페이지, Search Engine Result Page의 약자 사용자가 어떤 검색어를 입력했을 때, 그에 맞는 검색결과 리스트를 보여주는 페이지를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이며 Google이나 Bing, Yahoo와 같은 검색엔진에 사용자가 검색어를 입력한 후 검색엔진이 사용자에게 표시하는 페이지입니다. 사용자(소비자)들은 SERP의 첫 번째 페이지에서 자연 검색 결과를 클릭하고 두 번째 페이지를 거의 방문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검색엔진의 첫 페이지에 노출되고 싶어하는 이유입니다. 따라서 기업과 제품의 웹사이트가 SERP (검색엔진 결과 페이지)에서 차지하는 가시성 수준에 따라 비즈니스의 성공 여부가 결정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이전글
온사이트SEO
2024.05.01
다음글
On-SERP SEO
2024.05.01
김한아 마케터에게 컨설팅받기
02-6049-1150
카카오 오픈채팅인스타그램유튜브블로그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