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자연검색결과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5.01
조회수 60

"자연검색결과" (이)란?

'organic search results' 로 SERP 중 한 종류 크게 1. 광고 검색 결과 (Paid Search Result) 2. 자연 검색 결과 (Organic Search Result)로 분류 <광고 검색 결과>는 '광고', 'Ad'가붙어 상단에 노출되는 링크 <자연검색 결과>는 노출되는 비광고성 링크
# 광고검색결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이전글
백링크
2024.05.01
다음글
제로클릭서치
2024.05.01
김한아 마케터에게 컨설팅받기
02-6049-1150
카카오 오픈채팅인스타그램유튜브블로그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