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구글 태그 관리자(Google Tag Manager:GTM)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5.01
조회수 49

"구글 태그 관리자(Google Tag Manager:GTM)" (이)란?

(Google Tag Manager = GTM이라고도 불립니다. '구글태그관리자'는 웹/앱 에서 사용할 태그(tag)를 쉽고 빠르게 추가하고 분석할 수 있는 태그 관리 시스템 1. 계정 2. 컨테이너 3. 태그 4. 트리거 5. 변수 이 5가지 요소로 구성 <컨테이너>는 '태그'를 관리하는 작업 대상 <태그>, <트리거>, <변수>는 웹/앱 이용자의 특수 행동을 분석하기 위해 조작 설정하는 요소 ※ 구글 태그 관리자 접속 및 계정 생성 https://tagmanager.google.com
# GTM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이전글
최소노출입찰가
2024.05.19
다음글
앵커텍스트
2024.05.01
김한아 마케터에게 컨설팅받기
02-6049-1150
카카오 오픈채팅인스타그램유튜브블로그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