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최소노출입찰가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5.19
조회수 54

"최소노출입찰가" (이)란?

오늘은 네이버 검색광고 중에서 입찰가를 수정하는 방법 중 _ 최소노출입찰가에 대한 설명입니다. 1. 네이버 키워드에 들어가서 확인해서, 키워드 그룹 옆에 입찰가 개별 변경을 누르면 2. '입찰가 일괄 변경과 입찰과 개별 변경' 이라고 적혀있는 부분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최소노출입찰가의 정의는 : 과거 4주간 검색을 통해 노출된 광고 중에서 최하위에 노출되었던 광고의 입찰가 중 가장 큰 값이 최소 노출 입찰가 입니다. 즉, 최소 노출 입찰가로 입찰했다면, 4주 간 검색 결과에 내 광고가 계속 노출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최소 노출 입찰가는 광고가 노출되는 순위와 무관하게, 항상 노출되기를 원할 경우 설정하는 입찰가입니다. ※ ※ ※ ※ 주의할 점 Check!! ※ ※ ※ ※ 광고 노출 순서는 키워드별 입찰가와 품질지수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결정됩니다. 최소노출 입찰가, 중간 입찰가, 순위별 평균 입찰가는 지난 4주간의 노출된 광고들의 입찰가를 기반으로 통계적으로 계산된 값들로 광고노출이나 특정 순위 노출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입찰가는 한번 클릭 당 금액이며, 지불 가능한 예산을 고려하여 설정해주세요. 변경한 입찰가는 광고시스템 화면에는 즉시 반영되나 실제 광고 노출에 반영 되기까지 일반적으로 수 분 정도 소요됩니다. (단, 사용자가 많은 상황에서는 수십 분까지 소요될 수 있음)
# 입찰가개별변경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김한아 마케터에게 컨설팅받기
02-6049-1150
카카오 오픈채팅인스타그램유튜브블로그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