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외과_해외환자 유치 캠페인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1.29
조회수 23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배너광고 동영상광고
업종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DB 단가 10만원 / 진성 DB 20% 유지
잠재고객
전체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집행기간
6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월 8천건 이상
집행 전
검색 DB 단가 23만원
집행 후
검색 DB 단가 23만원 -> 15만원 진성 DB 32%
개요
마케터 고유의 전략 적용
집행내용

구글 전체 광고 통합 관리 
각 매체별 레퍼런스 활용하여 빠르게 광고 안정화 
월 예산 3천만원 -> 총 DB 200여건 확보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김한아 마케터에게 컨설팅받기
02-6049-1150
카카오 오픈채팅인스타그램유튜브블로그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