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종 G사 성과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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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4-11-20

조회수 : 7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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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 내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브랜딩 및 전환매출액 증대
잠재고객
전체

20~2425~2930~34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월 검색량 8,000회
집행 전
브랜드 월 검색량 2,000, ROAS 20%
집행 후
브랜드 월검색량 4배 증가로 8,000회 달성, ROAS 250% 달성
개요
매체별 세분화 타겟 운영전략, 바이럴 마케팅을 통한 파급력 증대
집행내용

바이럴 마케팅을 통한 입소문 전략 구축 - 할인정보를 공유하는 맘카페 배포 글을 통해 하루에 2억 매출액 달성

배너광고를 통한 브랜딩 - 브랜드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핵심타겟에서 자주 노출될 수 있게 DA광고 비중 확대

검색광고를 통한 매출액 증대 - 상품별 그룹 세분화, 실시간 입찰전략을 통해 매출 볼륨 확대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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