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이커머스) 구강관리 업종 D사 광고제안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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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5-06-20

조회수 : 4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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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 내용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전환효율극대화
잠재고객
전체

25~2930~3435~3940~4445~49
광고 집행기간
1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6개월 이상~12개월 미만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220
집행 전
1. 현재 쿠팡이 주 판매 수익 경로 -> 인플루언싱 & 광고 매체를 통한 수익 증대 희망 2. ‘서울대 치과의사 어머니’라는 차별성을 통해 직접 개발하신 상품들을 판매 중 3. 현재 판매 제품은 ‘유아용 불소/무불소 치약’, ‘유아용/성인용 친환경 칫솔’, ‘친환경 혀클리너’, ‘구강 유산균’
집행 후
1) 현재 판매 제품 중 구강 유산균을 제외한 이외 제품들을 네이버 쇼핑검색을 통해 판매 증진 목표 2) 구강 유산균 브랜딩 인지도 확장을 위한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중 3) 네이버/인스타 체험단을 통해 바이럴 집행 기획
개요
쿠팡에 의존하는 매출 상황에서 인플루언싱을 활용한 매체 전략 제안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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