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검색 광고 UI 노출 변경 안내★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3.10.04
조회수 1091

네이버 브랜드검색광고가 더 나은 상품 제공을 위하여

2023년 10월 19일(목)부터 아래와 같이 광고 UI가 변경되어 노출될 예정입니다.


브랜드검색광고를 이용 중인 광고주께서는

상세 내용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0월 19일(목) 이전 등록한 소재는 자동으로 UI가 변경되어 노출됩니다.



< 브랜드검색 광고 UI 노출 변경 안내 > 


※ 적용 일시/내용 등은 내부 사정으로 인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별도 안내를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일정

 - 2023년 10월 19일 (목)


■ 대상

 - 네이버 브랜드검색 PC (라이트형 / 프리미엄형 )

 - 네이버 브랜드검색 모바일 (라이트형 / 프리미엄형 / 브랜드추천형 / 브랜드존)


■ 변경 내용 상세

 - 상품 유형별로 소재 요소 중 일부 이미지가 라운딩 처리되어 노출됩니다.

 - 일부 상품 유형의 썸네일 이미지 크기가 확대됩니다. (모바일 라이트형, 프리미엄형, 브랜드추천형)

 - 금번 광고 UI 노출 변경으로 인한 브랜드검색 단가 변경은 없습니다.


■ 변경 노출 예시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김한아 마케터에게 컨설팅받기
02-6049-1150
카카오 오픈채팅인스타그램유튜브블로그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