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공지★신제품검색광고 UI 및 소재 요소 등록 기능 변경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3.10.04
조회수 1267

'신제품검색광고'가 더 나은 상품 제공을 위하여 2023년 10월 19일(목)부터 '광고 UI'가 변경되어 노출될 예정입니다.

'소재 요소 등록' 기능에 변경도 예정되어 있으니 상세 내용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기존 집행 중인 소재는 별도 조치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변경 후 UI로 노출됩니다.

※ UI 변경에 따른 재심의 필요 여부는 소관 심의기구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적용일

- 2023년 10월 19일 (목)

■ 변경 내용 상세 

1) UI

- 썸네일 이미지 크기 확대 및 모서리 라운딩 처리

- 하단 서브링크가 버튼형으로 변경 (기본 2개, 최대 3개까지 입력 가능)

2) 소재 요소 등록 기능 변경

- 기존에는 서브링크가 2개였으나 이번 변경 후 기본 2개, 최대 3개까지 서브링크 등록이 가능합니다.

- 소재 등록 화면에서 서브링크3 입력 여부 옵션을 선택하여 추가 가능합니다.


※ 적용 일시/내용 등은 내부 사정으로 인하여 변경 및 재공지 될 수 있습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김한아 마케터에게 컨설팅받기
02-6049-1150
카카오 오픈채팅인스타그램유튜브블로그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