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검색광고 PC/모바일 광고 더보기 영역 노출 UI 테스트 안내★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3.11.02
조회수 1872
2023년 11월 9일 (목)부터 11월 16일 (목)까지, 
네이버 PC/모바일 파워링크 더보기 영역에서 사이트검색광고 노출 변경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사이트검색광고를 이용 중인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검색광고 PC/모바일 광고 더보기 영역 노출 UI 테스트 안내>

■ 일정
-  2023년 11월 9일(목) ~ 11월 16일(목) 
  * 테스트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대상
- 네이버 PC/모바일 파워링크 더보기 영역에 노출되는 사이트검색광고 결과의 일부 트래픽

■ 테스트 내용
- 파워링크 더보기 영역의 광고 디자인 변경 테스트입니다. 

■ 과금
- 테스트를 통해 노출된 영역에서 발생한 클릭도 정상 과금됩니다.

■ 테스트 세부 내용
- PC/모바일 파워링크 더보기 영역에서 사이트검색광고의 UI 요소가 일부 다르게 표시될 수 있습니다.
- 테스트 기간 동안 일부 트래픽에서 아래와 같이 광고가 여러가지 형태로 노출될 수 있습니다.




- 파워링크 폰트 컬러 및 사이즈, 확장 소재 형태 및 사이즈 등이 다르게 표시될 수 있습니다.
- 파워링크 확장 소재 및 아이콘 노출 순서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파워링크 광고집행기간 색상 변경 및 막대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 알아두세요!  
- 본 변경사항은 UI 변경에 해당하며, 광고 등록 방법, 과금 기준의 경우 기존과 동일합니다.
- 광고주분들이 기존에 PC/모바일 파워링크 노출용으로 입력해주신 소재를 그대로 사용합니다.
- 테스트는 상기 예시를 포함한, 다양한 형태의 UI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세부 UI는 광고주분들이 입력한 소재의 내용, 경쟁상황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김한아 마케터에게 컨설팅받기
02-6049-1150
카카오 오픈채팅인스타그램유튜브블로그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