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라면 100% 공감할 이야기★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3.11.15
조회수 185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3팀 김한아팀장입니다.
오늘은 제가 최근 근무를 하면서 느낀 경험을 통해
모든 클라이언트분들에게 꼭 드리고 싶은 말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먼저 다음의 질문에 한 번 대답을 해보시고
혹시 해당사항이 없다면 다른 인사이트 글을 읽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 마케팅 진행 시, 막히는 순간마다 구글링하고 공부하면서 직접 광고 운영하고 계신가요?
2) 대행사 또는 마케터에게 마케팅 운영을 맡겨놓고 어느순간 광고가 방치되고 있진 않나요?
먼저 위 질문에 대한 이야기를 하기 전에
일단 제가 속한 회사와 저희에 대해 간단히 소개를 드리겠습니다.
AMPM글로벌은 오랜시간 전문 역량을 갖춘 인재들이 모여
디지털마케팅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네이버, 카카오, 구글을 비롯한 국내외 유수 광고매체의 공식 대행사로서
다양한 분야에서 클라이언트와 동반성장을 위해
유튜브의 "마케팅학교", 마케팅 정보 커뮤니티 "마케팅인사이드" 등
여러 플랫폼들을 통해 현직마케터들이 노하우들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저희가 만나는 클라이언트 또는 관련 업종 종사사를 비롯한 마케팅에 관심있는 취준생분들 등
만나는 분들마다 저희가 운영중인 채널들을 통해 많은 인사이트를 얻고
실제 광고운영에 도움을 받고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있습니다.
오늘은 제가 모든 광고주들에게 꼭 드리고 싶은 말이 있어서
이 인사이트 글을 적는다고 서두에 말씀드렸었는데요.
최근에 오랜만에 연락이 닿은 지인분이 마케팅학교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부를 하고 많이 배우고 있다고 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되어
해당 채널이 저희 회사에서 운영하는 채널임을 알려드리면서 이야기를 나누게 된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그 대화를 마치고 든 생각은
마케팅학교의 여러 영상을 통해 도움을 받았다면
제가 말하는 대로 실행하면 더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라는 것입니다.
마케팅 뿐만 아니라 어떤 것이든 정보가 필요하면 누구든 구글링를 하고
다른사람들이 정리한 지식과 노하우를 일방적으로 습득을 하게 됩니다.
그 정보는 수신자의 상황을 전혀 고려하지 않은 발신자에 맞춰진 노하우이기 때문에
아무리 좋은 정보라고 할지라도 그 사람의 노하우를 100% 전달 받기는 불가능합니다.
그럼 내가 어떤 정보가 필요할 때 효과적으로 도움을 받으려면
단순 구글링이 아닌 어떻게 해야하느냐!!
내 상황을 이해하고 내가 필요로 하는 경험을 이미 성공시켜본 사람의 노하우의 전달 받는 것입니다.
지금부터 아래 질문에 해당하시는 분들은
1) 마케팅 진행 시, 막히는 순간마다 구글링하고 공부하면서 직접 광고 운영하고 계신가요?
2) 대행사 또는 마케터에게 마케팅 운영을 맡겨놓고 어느순간 광고가 방치되고 있진 않나요?
제가 소개드리는 전문가분들이 본인의 상황을 이해하고
내가 필요로 하는 경험이 있는 전문가에 가깝다고 생각되시면
직접 그 전문가에게 필요한 정보를 요청하고 답변을 받아보세요!
1)
데이터 분석을 통한 IMC 마케터 김용민AE ★1: 1 상담하러 가기 ★
(킹메이커 마케터: 런칭브랜드를 시장 선도브랜드로, 광고 인사이트 데이터 추적 설계부터 맞춤컨설팅)


마케팅은 기획 단계에서 부터 결과에 이르기까지 모든 시점에서 데이터 분석이 필요합니다.
ⓐ 현황에 대한 객관적인 데이터를 분석해서 개선을 위한 정확한 플랜을 기획하고
ⓑ 실제 광고 집행과 동시에 설계한 방향과의 오차 범위를 줄이기 위해 실시간 데이터 모니터링을 진행하며
ⓒ 광고 결과 데이터를 다각도로 분석해서 비즈니스에 맞는 여러 인사이트를 도출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분석은 지속 가능한 광고주 비즈니스를 구축하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에이전시 마케터로서 단순히 퍼포먼스 매체의 숫자에만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광고주 비즈니스 모델을 이해하고 코어 타겟의 경로를 예측할 수 있도록
광고주와 Client-Server가 아닌 Partnership을 갖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
광고주의 성장을 함께 만들겠습니다! 김민경AE ★1: 1 상담하러 가기 ★
MMM마케터(무조건 성과는 만드는 마케터): 무조건 성과내는 마케터, 떠난 클라이언트도 돌아오게 하는 마케터)
다양한 DB업종 사례 경험을 통해, 1:1 맞춤 전략을 수립해드리고 있습니다.
DB업종을 포함한 각종 B2B 비즈니스 업에 최적화된 마케터입니다.
최근 EC업종도 확장하여 월 50억이상을 투자하며 얻은 광고 인사이트, 제 담당 클라이언트들에게 적극 전수해드립니다.
-DB단가 60%이상 절감 사례부터 ROAS 4배 개선까지 다양한 업종사례 보유하고 있습니다.
DB업종 A사 : 문의량 5배이상 증가, 스펜딩 2배 상승
DB업종 B사 : DB단가 1만원대 달성, DB단가 60%이상 개선
EC업종 I사 : ROAS 80% ▶ 300%이상 개선
EC업종 S사 : ROAS 100% ▶ 370%이상 달성
3)
광고비 허투루 쓰실거면 광고비 쓰는 맛 제대로 느끼게 해드리겠습니다! 김지훈AE ★1: 1 상담하러 가기 ★
인하우스마케팅팀을 대체하는 마케터: 한 사람으로 마케팅팀을 만들어주는 마케터
눈속임 성과가 아닌 브랜드 상황에 따라 체계적으로 수립된 전략과 계획으로
내부 인력보다도 더욱 치밀한 밀착관리를 통해 최단기관 최고효율 자신있습니다!
4)
광고 효율을 최우선으로 하는 마케터 김윤희AE ★1: 1 상담하러 가기 ★
업종불문 매체불문 A부터 Z까지 가능한 마케터
뷰티업종은 제가 가장 자신있습니다.
메타광고 월 광고운용비용 30억 이상의 진행경험으로
메타관련 모든 이슈 해결 대응과 메타광고 성과는 자신있습니다.
월 30억이상을 투자하며 얻은 광고 인사이트, 제 담당 클라이언트들에게 적극 전수해드립니다.
5)
전직 CEO출신, 데이터를 바탕으로 진심으로 고민하는 조보경AE ★1: 1 상담하러 가기 ★
대표님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아는 마케터: 고민, 가려운부분 가장 확실하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마케터
광고는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아무나" 좋은 결과를 볼 순 없습니다.
업체와 대표님을 충분히 이해하고,
내 사업처럼 생각하고 늘 곁에서 함께 하겠습니다.
저와 함께 "특별한" 업체로 가는 걸음을 함께 해요 !
여성 의류 카테고리는 제가 가장 자신있습니다.
● 여성복 디자이너 브랜드 R사 : SA, DA, SNS ( ~ 진행 중)
● 여성 의류 쇼핑몰 B사 : SA, DA, SNS ( ~ 진행 중)
● 여성 속옷 브랜드 L사 : SA, DA, SNS ( ~ 진행 중)
[주요 업무]
- 여성 의류 시장 분석 및 트렌드 조사
- 클릭률, 전환율 증대 위한 키워드 관리 및 캠페인 기획 / 운영
- 캠페인 성과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및 개선
- 배너 소재 기획 및 제작
이상 5명의 마케팅전문가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제가 소개드린 전문가분들이 본인의 상황을 이해하고
내가 필요로 하는 경험이 있는 전문가에 가깝다고 생각되시면
직접 그 전문가에게 필요한 정보를 요청하고 답변을 받아보세요!
고민은 그만 하시고
지금 당장 전화기를 들고 전화 하시나 메일 또는 카톡을 남겨주세요.
더 이상 혼자 고민하지 말고 바로 행동으로 옮겨서
좀 더 의미있는 인사이트를 얻고 더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이 외에도 더 많은 전문가들이 있으니 저는 2부로 이후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마케팅꿀팁 인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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