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믹스] 다양한 매체 활용이 중요한 이유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3-01-13

조회수 : 635

댓글 0

미디어믹스

마케팅을 진행 할 때, 단순히 하나의 광고 상품에서 매출을 확보하려는 것 보다는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서 우리의 제품을 알리고, 매력 어필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각 매체 및 광고 상품마다 장단점은 분명히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의 제품 및 브랜드의 위치를 정의하고 점검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1. 우리의 브랜드가 브랜딩 초기 단계라고 한다면, DA 매체나 SNS를 통해서 우리 사이트의 유입량을 늘리고, 다양한 이벤트를 알림과 동시에 참여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바이럴 집행을 통해서 사람들에게 우리 제품의 장점을 자연스럽게 전달할 수도 있습니다.


2. 우리의 브랜드가 어느 정도 인지도가 있지만, 매출 성과가 높아지길 원하신다면 브랜드를 알고 있는 사람을 우리 사이트로 들어올 수 있게 할 수 있는 브랜드검색광고 및 파워링크의 세팅을 점검하고 SNS를 통한 리타겟팅을 진행하시는 게 좋습니다.



3. 만약의 우리의 브랜드가 인지도가 높아서 신규고객 유입을 늘리고 싶다면, 이벤트 기획을 통해서 우리의 브랜드의 창의적이고 재밌고, 유용한 정보를 많은 소비자에게 알릴 수 있는 DA 특히나 GFA와 같이 많은 트래픽을 확보할 수 있는 매체에 광고를 집행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사실 업종마다 업체마다 브랜드를 분석하여 상황에 맞는 다양한 마케팅을 집행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런 부분은 저와 자세히 이야기 나눠 보시고 집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언제든지 문의 남겨주시면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0

김한아 마케터의 인사이트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김한아 마케터에게 컨설팅받기
02-6049-1150
카카오 오픈채팅인스타그램유튜브블로그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