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브랜드 검색 광고
네이버 브랜드 검색이란 이용자들이 브랜드와 관련된 키워드를 검색할 경우 통합검색 결과의 가장 상단에 브랜드와 관련 있는 최신 콘텐츠를
텍스트, 영상, 이미지 형태로 노출할 수 있는 검색형 광고 상품이다.
네이버 브랜드 검색은 광고를 등록한 후 계약을 체결해야 광고를 노출할 수 있는데 계약을 체결하려면 검토가 통과된 소재와 키워드가 있어야 한다.
나의 브랜드와 직접적으로 연관성이 있는 상호명, 상품명 등 브랜드 키워드를 통해 광고가 진행되는 것이기
때문에 일반 키워드로는 집행이 불가능하다.
브랜드 키워드는 최대 30개까지 등록이 가능하며 글자 수는 최대 25자로 기준이 정해져 있으며
네이버의 검수를 통과한 키워드에만 네이버 브랜드 검색 광고 게재가 가능하다.
브랜드 키워드는 이용자들의 충분한 검색의도가 확인되는 키워드여야 한다.
또한 동사 형태 또는 특수문자가 포함되지 않아야 하며 만일
브랜드명이나 마케팅 슬로건 자체가 동사 형태일 경우에는 가능하다.
네이버 브랜드 검색 광고는 네이버의 통합검색 페이지의 최상단 영역에 구매한 브랜드 키워드에 대하여 1개의 광고가 단독으로 노출된다.
각 상품의 유형에 따라서 구성요소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다.
PC, 모바일별로 여러 가지 상품 유형이 있고 각 유형에 따라서 이미지, 오토플레이, 동영상, 와이드 이미지, 스토리, 썸네일 등
다양한 형태로 보여지게 된다.
브랜드 검색광고는
> 상품 별로 다양한 광고 소재를 활용하여 보다 효과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다.
> 이미지, 텍스트, 동영상 등과 함께 최신 브랜드 콘텐츠를 한곳에 모아 노출함으로써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다.
> 광고 소재 내의 클릭하는 각각 위치에 따라 세분화된 URL로 링크를 설정할 수 있어 세부 카테고리나 주요 상품 페이지로 직접 연결하도록 구성 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구매전환율을 더욱 높일 수 있다.
첨부 파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