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GFA 카탈로그 광고 전략
마케터 이미지
유호준 마케터
2024-05-02

조회수 : 1156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장연우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 할 광고는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인

 [GFA 카탈로그]광고 입니다.


GFA광고의 경우

게재지면이 굉장히 다양합니다





메인페이지를 포함해서

사람들이 자주보는 블로그, 기사 등의 중간에

쇼핑탭이 뜨게 됩니다.


해당 광고의 경우,

검색 등을 통해

해당 제품이나 비슷한 군에서

흥미를 보인 사람들에게 

리타겟되는 형식입니다. 



카탈로그 광고 전략은

바로 타겟군을 설정하지 않는 것입니다.


해당 광고는 같은 제품군 등에서

실시간으로 입찰 경쟁을 통해

유저들에게 노출되는 방식입니다.


때문에 거기에 상세 타겟까지 설정을 해두면,

노출될 확률이 현저히 낮아지기 때문에

해당 방식처럼 운영하는 것이 좋은 전략이 됩니다.


네이버 스마스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는 경우,

별도의 소재제작이 필요하지 않아

리소스가 그렇게 크게 들지 않기에


스마스스토어를 운영 중이고,

배너광고를 집행하고 싶다면

무조건적으로 추천드리는 광고입니다. 


외에도 다른 전략이나

컨설팅이 필요하다면

하단 프로필을 참조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0

유호준 마케터의 인사이트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김한아 마케터에게 컨설팅받기
02-6049-1150
카카오 오픈채팅인스타그램유튜브블로그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