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구점마케팅 3탄 : 비싼제품을 싸다고 느끼게 하는 기술
소비자 심리를 분석하는 심리학 석사
前 심리치료사 · 미술치료사
마케터 임한솔 대리입니다.
소구점마케팅 시리즈
▼▼ 링크이동▼▼
소구점 마케팅 2탄 : 어려운 부탁(매출/문의)일수록 쉽게
오늘은 3탄을 들고 왔습니다.
오늘의 주제는
소구점 마케팅 3탄
: 비싼제품을 싸다고 느끼게 하는 기술 _가격은 '단가'로 표시하기
물건을 살때 100g당 500원이라는 광고를 보면
우와 싸네 하면서
결국 300g를 담으면 1500원이되죠
즉,
총금액이 비싸더라도
'단위' 혹은 '기간'으로 끊으면
소비자로 하여금
싸다고 느끼게 만들 수 있습니다.
ex)
이건 홈쇼핑에서 쉽게 찾아볼 수있는데요.
12개월 무이자 할부
300만원대 가방을
한달 18000원으로
득템하세요.
그러면 우리들은
하면 300만원을 잊어버리고
한달 18000원에 혹해버리죠
여기서
★ point ★
만약 지금 취급하는 상품 및 서비스가 비싸다면
▼ ▼ ▼ ▼
'단위당' 금액을 표시하거나
저렴하게 느껴지는 '단위'로 표시하면
소비자로 하여금
싸다고 느낄 수 있어
즉, '심리적 저항선'을 내려버릴 수 있습니다.
이는 곧
전환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
요약
1. 사람은 합리적인 동물이 아니에요.
2. 따라서 사람은 비싼 상품이라도
'최소단위'로 표시하면 싸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3. 따라서 상품 및 서비스를
하루, g 또는 단위당 금액으로 표시해보세요.
"소비자 심리를 분석하는 심리학 석사"
마케터 '임한솔' 대리와 함께하면
이 처럼 소비자 심리분석을
전문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빠른시간 내에 "무조건 잘팔리는" 서비스 혹은 제품이 되어
소비자들의 흥미와 신뢰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
밑에 번호로 연락주셔서
전문적인 소비자 심리분석에 기반한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진행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소비자 심리를 분석하는 심리학석사'
前 미술치료사 · 심리치료사 출신
AMPM글로벌 마케터 임한솔 대리에게 문의주세요.
02 - 6049- 4648
010 - 2294 - 83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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