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재 작성 쉽게하는 법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정수빈입니다!
광고를 올릴 때 어떻게 하면 소비자들이 흥미를 느끼고 구매까지 갈 수 있을 지 많은 고민을 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그런 고민을 덜어드릴 수 있도록 소재 작성 꿀팁을 정리해봤습니다!
소재는 사용자가 검색 후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로 검색결과에 노출되는 사이트의 제목과 설명, 그리고 광고 클릭 시 이동되는 페이지인 연결URL로 구성됩니다.
소재가 무엇인지 아셨다면 이제 꿀팁 3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잠재 고객의 이목을 끌 수 있는 이벤트/혜택 정보 기재
소재에 이벤트/할인 또는 혜택 정보를 기재하여 고객의 이목을 끌고
할인이나 혜택 정보를 기재할 때는 숫자가 큰 것부터 순차적으로 기재하는 것이 좋습니다.
ex. 20개 한정 15% 할인 , 가입 후 첫 구매상품 1+1
2.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기재하되 내 업체만의 특성을 소재에 담기
여러개의 검색 광고 중 광고준ㅁ의 사이트에 방문하기 위해서는 다른 업체와의 차별성을 기재해야 합니다.
ex. 4대 가업, 세트 구매시 할인, 2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100%국내산
단, 허위사실이나 과장된 정보는 신뢰감을 잃을 수 있기 때문에 사실을 바탕으로 기재해야됩니다.
3. 생산형 AI 도구를 활용한 애셋 아이디어 활용하기
광고주님의 비즈채널과 키워드, 연결URL 등의 정보를 바탕으로 다양한 제목과 설명의 아이디어를 작성하여 제공합니다.
단, 검수 통과나 광고 성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오늘은 소재가 무엇이고 작성 꿀팁들을 알려드렸는데요!
더 궁금한 사항이나 문의 사항은 언제든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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