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이 다가온다! 여름 시즌 마케팅 키워드는?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5.31
조회수 274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문희연 AE입니다.
마케팅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계절마다 알맞은 마케팅 테마를 구성하는 건데요.
곧 다가올 여름에는 어떤 테마를 기준으로 마케팅을 준비해야 할까요?
# 휴가
7-8월은 유독 휴가가 많은 시즌이죠?
날씨가 더워지고 휴가를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질 수록
특히, 패션업계는 매출이 큰 상승세를 보입니다.
휴가철과 관련된 키워드를 활용해서
휴가를 떠나는 소비자들을 공략해보세요.
# 장마
6-7월은 긴 장마가 이어지는 시즌으로,
사람들이 여행, 휴가 보다는 집에서 유흥을 즐기는 경우가 많아지는 시즌이에요.
이른바 '홈캉스'를 즐기는 사람을 공략해 보는 건 어떨까요?
특히 생활용품, 인터레이 용품을 판매하고 계시다면,
홈캉스를 키워드로 소비자들을 공략해보세요.
# 시즌오프
8월은 여름이 마무리 되는 시즌으로,
특히 패션 브랜드들의 시즌 오프 세일이 많이 진행되곤 하는데요.
요즘 여름이 조금 더 길어짐에 따라서
8월 시즌 오프 세일 기간의 구매율은 더욱 더 상승하고 있어요.
시즌오프 키워드, 놓치지 말고 공략하세요!
네, 오늘은 이렇게 여름을 대비해
공략하면 좋을 키워드들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잊지 말고 미리 프로모션 혹은 홍보 테마를 구성해보세요!
지금까지 문희연 AE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