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이 다가온다! 여름 시즌 마케팅 키워드는?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5.31
조회수 396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문희연 AE입니다.


마케팅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계절마다 알맞은 마케팅 테마를 구성하는 건데요.


곧 다가올 여름에는 어떤 테마를 기준으로 마케팅을 준비해야 할까요?




# 휴가

7-8월은 유독 휴가가 많은 시즌이죠?

날씨가 더워지고 휴가를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질 수록

특히, 패션업계는 매출이 큰 상승세를 보입니다.


휴가철과 관련된 키워드를 활용해서

휴가를 떠나는 소비자들을 공략해보세요.




# 장마

6-7월은 긴 장마가 이어지는 시즌으로,

사람들이 여행, 휴가 보다는 집에서 유흥을 즐기는 경우가 많아지는 시즌이에요.

이른바 '홈캉스'를 즐기는 사람을 공략해 보는 건 어떨까요?


특히 생활용품, 인터레이 용품을 판매하고 계시다면,

홈캉스를 키워드로 소비자들을 공략해보세요. 




# 시즌오프


8월은 여름이 마무리 되는 시즌으로,

특히 패션 브랜드들의 시즌 오프 세일이 많이 진행되곤 하는데요.


요즘 여름이 조금 더 길어짐에 따라서

8월 시즌 오프 세일 기간의 구매율은 더욱 더 상승하고 있어요.


시즌오프 키워드, 놓치지 말고 공략하세요!



네, 오늘은 이렇게 여름을 대비해

공략하면 좋을 키워드들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잊지 말고 미리 프로모션 혹은 홍보 테마를 구성해보세요!


지금까지 문희연 AE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김한아 마케터에게 컨설팅받기
02-6049-1150
카카오 오픈채팅인스타그램유튜브블로그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