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타 인스턴트 양식, 모르고 지나치면 바보다!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7.26
조회수 1276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문희연 대리입니다. 


오늘은 메타에서 활용하면 유용한

잠재고객 캠페인의 

'인스턴트 양식'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META 인스턴트 양식이란?"


√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정보를 수집할 수 있는 양식입니다.

√ 잠재고객 캠페인 내에서 활용 가능합니다.

√ 고객의 연락처 정보 수집 및 맞춤 질문이 가능합니다. 





"META 인스턴트 양식 구성은?"

총 4개의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소개(선택 사항)

: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설명을 담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양식을 제출하고 나면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

안내가 가능한 지면입니다.


2. 질문
: 인스턴트 양식에서 사람들의 답변하기를 얻을 수 있는
질문 형식의 양식입니다.
해당 지면을 통해서 소비자로부터 얻고자 하는 정보를
질문으로 등록해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3. 잠재 고객용 메세지
: 사람들이 정보를 제출한 후에 비즈니스에 참여하도록 유도하는
문자 및 행동 유도 버튼입니다.

4. 개인정보처리방침 검토
: 광고 게재를 위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이 필요한데요.
관련해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안내를 할 수 있는 지면입니다.


[META 인스턴트 양식 활용 예시]


해당 예시처럼 질문을 통해서 고객 연락처 정보를 수집하거나
맞춤 질문을 통해 얻고자 하는 정보를 얻어낼 수 있습니다 :)

특히 창업, 교육 등 DB 업종 광고주분이 활용하기에
적합한 양식이에요!

EC 업종도 이벤트에 활용할 수 있으니,
메타 광고를 운영중이시라면
꼭! 한번 활용해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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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 운영이 어렵거나, 더욱 효율적인 광고를 위한 전략이 필요하시다면
저 AMPM글로벌 문희연 AE에게 편하게 연락주세요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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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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