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에스앤클리너

작성자 손선인
작성일 2024.07.26
조회수 450
thumb-nail

업종

가전/디지털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ROAS 200% 이상

집행매체

네이버 쇼핑검색

집행성과

ROAS 100% → 234%

운영전략

- 집행 전후 성과

: 집행 전 -> 집행 후 ( 1개월 후)
ROAS 100% -> 234% 달성


- 집행 전략
1) PC/MO 분리하여 일예산 다르게 분배하여 운영 (6:4)

2) 효율 키워드들을 따로 그룹 분리하여 운영 (실시간으로 자주 모니터링)

3) 세부 키워드 발굴하여 전체 ROAS 증대



전환매출액 : +3,106,540원 상승
전환건수: 31건 → 68건

ROAS : +134% 증가


댓글

0

이전글
농민의 광장
2024.07.29
다음글
에임피크
2024.07.26
김한아 마케터에게 컨설팅받기
02-6049-1150
카카오 오픈채팅인스타그램유튜브블로그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