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마케팅] 하이엔드상품_오피스텔 분양
작성자 김한영
작성일 2021.10.29
조회수 483

업종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VVIP 타겟 ㅣ 관심고객 등록 (DB모집), 사업지인지강화 , 분양 홍보
집행매체
LBS 타겟팅(위치기반타겟팅) : 네이버롤링보드/카카오모먼트/인모비네트워크/구글 GDN,, APP Targeting
집행성과
관심고객등록 DB 등록율 (구매전환율) 4% 이상 기록, [광고노출수-제안대비 12% 초과달성], 소재반응율 2.4% 기록
운영전략
★ VVIP 의 주요 활동 위치기반 지역 타겟팅 을 통해 광고 효율 극대화
경쟁사 방어 및 노출 선점 우위를 위한 예산 집중 운영
위치기반 지역 타겟 점유율 高 매체 활용하여 핵심 지역 타겟 커버리지 극대화
★ 금융앱 이용자타겟팅이 가능한 애드패커(네트워크광고) 상품 활용
앱 이용자 타겟팅: 앱 활용(가입자/소득수준/필수 개인정보) 타겟팅이 가능한 지면 활용
★ 디지털 구매이력 타겟팅 : 디지털 페이/카드결제 이력확인가능, 명품쇼핑앱 이용자 타겟팅가능
고관여 제품 구매가 이루어졌던 타겟 필터가능: 명품쇼핑앱 카드결제/페이결제 추적 타겟팅 가능
★ Title Base Targeting : 자체 DB로 타겟을 분류하여VVIP 타겟군들에게만 광고노출을 통한 효율 극대화
산업/부서/직급/회사규모/주소정보를 기반한 정밀 타겟팅이 가능한 유일한 타겟팅 옵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