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과학기술대학교 수시모집 조기취업계약학과
작성자 남도비아
작성일 2021.11.01
조회수 481

업종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수시모집 조기취업계약확과 B2C(학생)모집 /B2B(참여기업)유치
집행매체
잡포털: 네이버모바일메인_잡앤_브랜딩DA, 잡코리아DA ㅣ 학생타겟: 김급식, 카카오비즈보드 ㅣ 학과홍보영상: 유투브/페이스북+인스타그램
집행성과
성과데이터 대외비로 일부성과만 리뷰: [제안대비 KPI달성율 12.4%] [제안대비 광고노출성과 22.8% 초과달성]
홈페이지
https://www.gtec.ac.kr/early/index.do
운영전략
★ 마케팅목표: 조기취업형 계약학과에 대한 효과적인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으로 모집전형에 대한 관심도 상기 및 모집유도
★ 마케팅전략: Target Communication 효율적인 타겟 채널 확보를 통한 모집 극대화
전략1. 타겟 커버리지 선점: 최초 상기도를 높일 수 있도록 타겟 접근성이 높은 미디어 Pool 선점 [이미지참고]
전략2. 타겟 포커싱 운영: 정교하고 세분화 된 타겟팅 옵션을 통해 핵심 타겟에게 맞춤형 메시지 전달
모집기간: 10/18~10/29(1차), 12/13~1/7 (2차)
타겟: 수험생(1925), 군제대(20)
광고예산: 4천만원+@(1천만원)/ 사업예산 5천만원
주요매체: 잡포털(구인구직, 알바구인) /네이버JOB& 등등 +네트워크배너 +SNS+영상매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