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청 전문 M사
작성자 김한영
작성일 2021.12.07
조회수 774

업종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전환매출액 상승
집행매체
검색광고(네이버,다음) / GDN / 카카오모먼트 / GFA
집행성과
전년 동기간 대비 [광고] 전환매출액 3배 상승, 전환율 5배상승
운영전략
네이버 검색광고 키워드확장 & 소재 A/B 테스트를 통해 전환율 최적화
다양한 매체 확장으로 신규 고객 유치
카카오톡 채널, 네이버 톡톡 등 기존 고객 모수 활용하여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카카오톡 톡딜, 선물하기, 아이디어스, 오픈마켓 등 판매채널 확대
다양한 매체 확장으로 신규 고객 유치
카카오톡 채널, 네이버 톡톡 등 기존 고객 모수 활용하여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카카오톡 톡딜, 선물하기, 아이디어스, 오픈마켓 등 판매채널 확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