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이지
작성자 : 김한아

작성일 : 2022-12-04

조회수 : 6430

댓글 0

홈페이지

https://soso-eazy.com/

마케팅 KPI

ROAS 150%

집행성과

ROAS 집행전 대비 ▲100%증가

집행내용


- 매체별 광고 수익률 (ROAS) 비교 및 예산 분배 최적화

- SNS 캠페인별 광고 성과 비교 및 예산 최적화

- 클릭률/전환율 증진을 위한 동영상/GIF/이미지형 광고 소재 기획 및 디자인

- 타게팅, 소재형태별, 제품별 A/B 테스트

- 네이버 키워드 검색량 모니터링 및 입찰가 최적화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김한아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김한아 마케터에게 컨설팅받기
02-6049-1150
카카오 오픈채팅인스타그램유튜브블로그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