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멀노모어
작성자 : 김한아

작성일 : 2022-12-16

조회수 : 6092

댓글 0

홈페이지

smartstore.naver.com/normal-nomore

마케팅 KPI

광고 안정화 및 ROAS 400%대 진입

집행성과

이관 초기(22.08) 8.35% -> 전월 (22.11) 468.54% 달성

집행내용

[네이버]


네이버 키워드 분류 작업을 통해 메인 및 서브 키워드를 2-3순위 노출 

각각의 소구점을 분리하여 쇼핑검색 집행 (크림, 홍조...)

브랜드의 이벤트를 반영한 브랜드 검색광고 집행 

----------------------------------------------------------------------

[SNS]


모수가 부족한 상황이었기에 트래픽 캠페인 집행 

1달  경과 후 리타겟팅 캠페인을 진해하여,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인지시키는 작업 진행

현재 전환 캠페인을 운영하며, 실질 전환매출 기대중

----------------------------------------------------------------------

[카카오]


카카오 비즈보드 광고 집행을 통해, 주력 고객층을 타겟팅한 광고 집행 (20,30대)

광고를 통해 얻은 모수를 바탕으로 톡 메시지 광고 집행 예정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김한아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김한아 마케터에게 컨설팅받기
02-6049-1150
카카오 오픈채팅인스타그램유튜브블로그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