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데일리펀딩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2.14
조회수 596
thumb-nail

업종

금융/보험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문의량 증가 (DB)

집행매체

네이버

집행성과

문의량 및 자사 검색 쿼리량 증가

운영전략

시즌, 이슈 별 상이한 금융 관련 검색어에 따른 세그먼테이션과 키워드 관리를 통한 문의량 및 자사 검색 쿼리량 증가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이전글
인천시광역시교육청
2023.02.14
다음글
테레사 간호학원
2023.02.14
김한아 마케터에게 컨설팅받기
02-6049-1150
카카오 오픈채팅인스타그램유튜브블로그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